상단영역

본문영역

뉴스더원 주최 '전국대학 아름다운 캠퍼스 사진공모전' 성황리 마무리

뉴스더원 주최 '전국대학 아름다운 캠퍼스 사진공모전' 성황리 마무리

  • 기자명 채승혁 기자
  • 입력 2021.10.28 18: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53개 대학 203명 참여…대상은 원광대 정제민 수상

뉴스더원이 주관하는 '전국대학 아름다운 캠퍼스 사진공모전'이 27일 오후 경기도 고양에 위치한 글로벌더원방송 일산스튜디오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장성협 기자
뉴스더원이 주관하는 '전국대학 아름다운 캠퍼스 사진공모전'이 27일 오후 경기도 고양에 위치한 글로벌더원방송 일산스튜디오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장성협 기자

[뉴스더원] 뉴스더원·글로벌더원방송이 주관하고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가 후원한 '전국대학 아름다운 캠퍼스 사진공모전'이 전국 53개 대학에서 총 203명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뉴스더원은 코로나19 등으로 침체된 대학을 보다 활력이 넘치고 생기있는 공간으로 재변화하고 대학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와 긍정적 이미지를 확산·추진을 위해 해당 공모전을 기획했다.

27일 오후 경기도 고양에 위치한 글로벌더원방송 일산스튜디오에서 최종 발표된 시상식에서는 원광대학교의 정제민 씨가 대상을 거머쥐었다. 대상에는 20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함께 수여됐다.

대상을 수상한 정제민 씨는 "사진을 찍을 때 밝고 활기찬 벚꽃 사진을 찍으러 갔었는데, 정작 거리에는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많이 줄었다 보니 활기가 없어 씁쓸했다"며 "(그렇기 때문에) 사진이 어두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데, 내년에는 사진과 달리 벚나무 아래 사람들이 활기를 띠면서 낭만 있는 캠퍼스가 됐으면 한다"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날 공모전을 주최한 홍성훈 미디어그룹 더원 회장은 "아름다운 캠퍼스 사진이 코로나19로 낭만을 잃은 학생들을 위로하고 모교 사랑을 간직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더원은 향후에도 청년들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공모전을 지속 개최할 예정이다. 

※ 수상자 내역

대상(1인) 정제민(원광대학교)

최우수상(2인) 김재화(경남대학교),김병찬(전남대학교)

우수상(3인) 이준종(계명문화대학교),조경훈(한국외국어대학교),장석화(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장려상(5인) 박인혜(대구보건대학교),이태호(경희대학교),노지수(부천대학교),김세민(건국대학교),김중민(한국해양대학교)

입선(20인) 안하나(경희대학교),원민경(한국외국어대학교),신민우(한국해양대학교),김석희(연세대학교),최원진(대전과학기술대학교),김하늘(덕성여자대학교),박미향(경북대학교),이정인(서울과학기술대학교),박수진(대전과학기술대학교),김용민(세경대학교),김혜율(신구대학교),김민서(장안대학교),김지은(원광대학교),홍민성(제주대학교),이용훈(가천대학교),김세림(춘해보건대학교),김관도(고려대학교),유수민(인하공업전문대학교),강수빈(춘해보건대학교),손상우(연암대학교)

저작권자 © 뉴스더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