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뉴욕주립대, 6월5일 입학설명회 개최

한국뉴욕주립대, 6월5일 입학설명회 개최

  • 기자명 박달화 기자
  • 입력 2021.05.27 15: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니브룩(SBU) 260명, 패션기술대학교(FIT) 105명 모집

한국뉴욕주립대가 오는 6월5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입학설명회  ⓒ인천경제청
한국뉴욕주립대가 오는 6월5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입학설명회 ⓒ인천경제청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한국뉴욕주립대학교가 산하에 있는 스토니브룩대학교(Stony Brook University)와 패션기술대학교(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의 입학설명회를 오는 6월5일 토요일에 서울 삼성동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 참석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하며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설명회에서는 이진상 입학처장과 입학팀 관계자가 참석, 스토니브룩과 패션기술대학교 학과 소개와 더불어 입시경향, 합격사례 분석 및 합격전략 등을 소개하고 질의응답 시간에는 졸업 후 진로에 관한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들을 수 있다.

한국뉴욕주립대학교는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지 않아도 미국 학위 취득이 가능하고 수업과 캠퍼스 내에서 영어만을 사용하는 환경을 갖췄다는 점에서 학생과 학부모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외국 유학에 발이 묶인 상황에서 미국과 동일한 교육과정을 배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한편 한국뉴욕주립대 SBU(Stony Brook University)는 응용수학통계학과, 컴퓨터 과학과, 기계공학과, 기술경영학과, 경영학과에서 총 260명의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정규지원 마감일은 7월16일이다.

한국뉴욕주립대 FIT(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는 패션디자인학과와 패션경영학과에서 총 105명의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며 정규지원 마감일은 6월30일까지다.

 

저작권자 © 뉴스더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