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정해인, 데뷔 9주년 기념 매거진 ‘TEAM JUNG HAE IN’ 출시

배우 정해인, 데뷔 9주년 기념 매거진 ‘TEAM JUNG HAE IN’ 출시

  • 기자명 김경동 기자
  • 입력 2022.07.26 09: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AM JUNG HAE IN’ 홍보 이미지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TEAM JUNG HAE IN’ 홍보 이미지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더원=김경동 기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배우 정해인(34)의 다채로운 매력 담은 첫 매거진 ‘TEAM JUNG HAE IN’이 26일 정오부터 FNC STORE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매거진의 이름이 ‘TEAM JUNG HAE IN’인 것은 정해인과 데뷔한 이후 지금까지 함께 해준 팬들, 함께 작업해 온 이들이 모두 한 팀을 이뤘다는 의미에서 스태프들을 총칭한 의미를 담고 있다.

올해로 데뷔 9주년을 맞은 정해인은 이번에 출간하는 ‘TEAM JUNG HAE IN‘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촬영한 다양한 사진과 새 프로필 사진을 듬뿍 담았다. 

특히, 프로필 사진은 총 여섯 가지 컨셉트로 제작돼 다채로운 정해인의 모습을 컨셉트 별로 볼 수 있어 열성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프로필 촬영 중 정해인이 헤어디자이너로 변신해 직접 헤어 컷에 도전하는 이색적인 모습까지 담았다.

매거진 구매 시 랜덤 포토 카드가 제공되며, 매거진을 위해 함께 작업한 스태프들이 작업을 하면서 느꼈던 내용을 털어놓는 인터뷰가 재미를 더하며, 또한 스태프가 묻고 정해인이 답하는 Q&A도 매거진의 재미를 더욱 높여준다.

한편, 다산 정약용 선생의 6대손으로 알려지며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해인은 손예진과 호흡을 맞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멋진 연기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D.P.’ ‘설강화 : snow drop’을 통해 연기력, 비주얼 변신으로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왔다. 이어 곧 선을 보이게 될 OTT 드라마 ‘커넥트(가제)’를 통해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더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