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투비 서은광X임현식,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에서 전 세계 팬들과 소통 예고

비투비 서은광X임현식,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에서 전 세계 팬들과 소통 예고

  • 기자명 김경동 기자
  • 입력 2022.07.22 11: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투비 멤버 서은광,임현식틱톡 온에어 홍보 이미지(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투비 멤버 서은광,임현식틱톡 온에어 홍보 이미지(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더원=김경동 기자] 남성 6인조 그룹 비투비(BTOB) 멤버인 서은광과 임현식이 틱톡(TikTok)의 대표 온라인 라이브 공연인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에 호스트로 출연한다.  

22일 오후 7시에 생중계되는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에서 서은광과 임현식은 호스트를 맡아 라이브 토크쇼를 펼친다.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호스트를 맡은 서은광과 임현식은 이날 '당신의 텐션을 존중'이라는 타이틀로 2시간 동안 전 세계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그룹 크래비티 민희, 형준, 태영이 '당신의 텐션을 존중' 코너에 게스트로 초청되어 호스트를 맡은 은광과 현식을 만나 색다른 케미를 선보인다.

더불어 다양한 틱톡 챌린지 대결과 이벤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 세계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사전 틱톡을 통해 신청받은 사연자와 깜짝 전화 통화 연결도 진행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사전에 틱톡 앱에서 진행되었던 두 호스트가 가장 좋아하는 곡 투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노래도 텐션 노래방에서 시청자를 만난다.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20일부터 24일 5일간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되는 틱톡의 대표 온라인 라이브 공연이다. 틱톡은 15초에서 1분 길이의 숏폼(Short-form) 비디오 형식의 영상을 제작 및 공유하여 나다운 즐거움을 찾아주고, 크리에이티비티를 발휘하도록 영감을 주는 글로벌 숏폼 동영상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뉴스더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