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양시의회, 4개 상임위원장 선출…전반기 원 구성 완료

안양시의회, 4개 상임위원장 선출…전반기 원 구성 완료

  • 기자명 이동화 기자
  • 입력 2022.07.07 18: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원장에 채진기·박준모·윤경숙·이재현 의원 뽑혀

안양시의회가 7일 4개 상임위원회 위원장을 선출하고 전반기 원구성을 마쳤다. (사진=안양시의회) 
안양시의회가 7일 4개 상임위원회 위원장을 선출하고 전반기 원구성을 마쳤다. (사진=안양시의회) 

[뉴스더원 경기=이동화 기자] 안양시의회가 7일 의회운영위원장에 더불어민주당 채진기 의원, 총무경제 위원장에 더불어민주당 박준모 의원,  보사환경위원장에 더불어민주당 윤경숙 의원, 도시건설위원장에 국민의힘 이재현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안양시의회는 이날 제276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이 같은 전반기 각 상임위원장을 뽑고 상임위별 위원을 선임했다.

의회운영위원회·총무경제위원회·보사환경위원회·도시건설위원회 등 총 4개로 구성된 상임위원회의 위원장은 여야 합의에 따라 더불어민주당이 3명, 국민의힘이 1명을 차지했다.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에 장경술 의원이 선출됐고, 소속의원으로 김경숙·김주석·김보영·윤해동·곽동윤 의원이 선임됐다.

총무경제위원회 부위원장에 강익수 의원이 선출됐고, 소속 의원은 김경숙·정완기·장명희·김도현 의원이 선임됐다.

보사환경위원회 부위원장에 김보영 의원이 선출됐고, 소속의원으로는 김정중·허원구·윤해동·곽동윤 의원이 활동한다.

마지막으로 도시건설위원회 부위원장에 조지영 의원이 선출됐고, 소속의원으로는 음경택·김주석·장경술·채진기·이동훈 의원으로 구성됐다.

최병일 안양시의회 의장은 "원만하게 의장단과 상임위원장 선출 및 상임위 배분 등 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했다"며 "앞으로 안양시의회가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더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