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풀잎사랑’ 최성수, 인천문화예술회관 ‘커피콘서트Ⅴ’ 선다

‘풀잎사랑’ 최성수, 인천문화예술회관 ‘커피콘서트Ⅴ’ 선다

  • 기자명 박달화 기자
  • 입력 2022.07.05 14: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인 밴드에 맞춰 자신의 히트곡과 재즈 감성의 커버곡도 선봬
한 여름에 찾아오는 추억의 멜로디....낭만 가득한 감동무대 될 듯

풀잎사랑 등 공전의 히트곡을 다수 남긴 80년대 인기가수 최성수씨가 오는 20일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전통의 무대 커피콘서트V에 나선다. (사진제공=인천시)
풀잎사랑 등 공전의 히트곡을 다수 남긴 80년대 인기가수 최성수씨가 오는 20일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전통의 무대 커피콘서트V에 나선다. (사진제공=인천시)

[뉴스더원 인천=박달화 기자] 80년대 감미로운 포크발라드 음악으로 뭇 여성들의 사랑을 받았던 인기 가수 최성수(62)가 오는 20일 인천에 온다.

무대는 향긋한 커피 한 잔과 함께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대표 브랜드 ‘커피콘서트V’다.

‘커피콘서트V’는 2008년 시작돼 매달 한 번 수요일에 열리는 마티네 콘서트로 그동안 8만여 명의 관객들이 다녀갔던 꽤 의미 있는 무대다.

올들어 다섯 번째 무대로 꾸며지는 ‘커피콘서트Ⅴ’ 최성수 '낭만가객' 무대에 서게 된 주인공 최성수는 1983년 ‘그대는 모르시더이다’로 데뷔했다.

이후 ‘기쁜 우리 사랑은’, ‘풀잎사랑’, ‘동행’, ‘해후’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남긴 당대 최고의 인기 가수로 조용필, 전용록, 김범용, 이선희 등과 함께 활약했으며, 아직도 대부분의 히트곡들이 중·장년층으로부터 사랑받는 애창곡이다.

버클리 음대 작곡과 출신으로 정통 음악을 공부한 대중 가수로 잘 알려진 최성수는 지금은 싱어송라이터와 영화배우,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번 무대에서 그는 피아노, 더블베이스, 기타, 건반, 첼로, 아코디언 등 7인 밴드와 호흡을 맞춰 자신의 히트곡과 함께 재즈 감성의 커버 곡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깊이가 더해진 최성수만의 음악 세계를 통해 객석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추억이 깃든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게 된다.

2022 커피콘서트Ⅴ 최성수 '낭만가객'은 8세 이상 관람가이며, 오는 20일(수) 오후 2시에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뉴스더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