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지선언 잇따르는 국민의힘 서영석 부천시장 후보

지지선언 잇따르는 국민의힘 서영석 부천시장 후보

  • 기자명 장철순 기자
  • 입력 2022.05.16 18: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장 후보를 지지하기 위해 16일 선거캠프를 찾은 경기도 개인택시운송조합 부천조합원들. (사진=서영석 선거캠프)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장 후보를 지지하기 위해 16일 선거캠프를 찾은 경기도 개인택시운송조합 부천조합원들. (사진=서영석 선거캠프)

[뉴스더원 인천=장철순 기자] 국민의힘 서영석 부천시장 후보를 지지하는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서영석 후보는 16일 선거캠프를 방문한 경기도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부천시조합원들의 지지선언을 받고, 이어진 간담회에서 택시운수조합원들의 처우개선과 친환경택시 보급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날 서 후보와 부천시 개인택시조합은 택시 복지쉼터 건립을 비롯해 택시 0부제 해제, 블랙박스 설치 지원 확대,택시승강장 및 택시 쉼터 확대 설치 등 7개 영역의 정책제안에 협의를 마치고 운수교통 정책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개인택시조합원들은 성명에서 "부천시의원과 최연소 경기도의회 부의장을 지내 지역 교통현안을 꿰고 있는 서영석 후보야 말로 개인택시 조합원들의 처우개선에 나설 적임자"라며 지지 선언과 함께 정책 수용에 기대감을 내비쳤다.

서 후보는 이 자리에서 "관내 택시 운송률의 70% 이상을 담당하는 개인택시 조합원들의 노고를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며 "시민의 발이 되어주고 계신 분들께서 보다 쾌적하고 좋은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도록 관련 현안을 면밀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영석 후보는 지난 13일 충청인들의 지지선언에 이어 이재명 저격수 김사랑씨, 부천 중1동과 중2동 주민들의 지지선언 등에 힘입어 부천 곳곳으로 지지세를 넓히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더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