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웅진플레이도시 '힐링 온천스파 1300&워터파크' 본격 운영

웅진플레이도시 '힐링 온천스파 1300&워터파크' 본격 운영

  • 기자명 장철순 기자
  • 입력 2021.12.30 14:40
  • 수정 2021.12.30 14: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플레이도시가 새해 1월부터 본격 운영된다. (사진=웅진플레이도시)
웅진플레이도시가 새해 1월부터 본격 운영된다. (사진=웅진플레이도시)

[뉴스더원 인천=장철순 기자]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힐링 온천스파 1300&워터파크'를 새해 1월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이곳은 어린이 물놀이 시설부터 온천스파까지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겨울 시즌 인기가 높은 '힐링 온천스파 1300'은 부천시로부터 온천공 보호구역으로 지정 승인을 받은 도심 속 힐링 온천이다.

1300 m 지하 암반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 온천수다. 휴 온천스파, 솔향기 스파, 테라피 온천스파 등 다양한 테마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한 겨울에도 야외에서 즐길 수 있어 따뜻한 온천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섬세함이 돋보이는 대나무와 소나무, 자연 친환경적인 천연석 소재들로 도심에서도 자연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어린이들의 성장 발달에 자극을 주는 키즈 온천스파는 버블, 블록, 볼풀 등 다채로운 놀이 프로그램을 더해 건강과 유익함을 동시에 잡았다. 

또한 수영장만큼 넓은 공간에서 자유롭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바데풀과 블루풀, 테마 스파인 와인 스파까지 즐기 수 있는 복합 스파 공간이다.

캐릭터 테마 공간과 어린이 전용 어트랙션이 가득한 워터파크도 즐길 수 있다. 약 200여 미터 길이의 유수풀과도 연결되어 있는 대형 파도 풀과 바닷속 세상을 테마로 한 스플래시 키즈존, 돌핀 키즈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는 각종 어트랙션 등이 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은 클린데이로 지정해 워터파크 내 철저한 방역과 수질을 관리하고 있다.

'웅플 방역의 날'을 별도로 지정하여 구역 별 자체 방역도 실시한다. 고객의 안전한 먹거리를 위한 '클린 푸드코트' 운영과 고객이 이동하는 모든 동선에 손소독제 비치와 안심 대기선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에서는 백신 2차 접종자 한하여 특별 할인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2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더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